신세계그룹의 전 계열사가 일제히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자사 구단인 SSG랜더스 야구단과 협업 마케팅을 무대 삼아 유통 최강자로 자리매김 하겠다는 포부다. 가장 적극 적인 곳은 신세계푸드다.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노브랜드버거 SSG랜더스필드점의 판매량은 연일 홈런 행진하는 등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그간 강조해왔던 ‘신세계 유니버스’ 구축에
야구 시즌을 맞아 유통업계가 야구단과 연계한 마케팅에 시동을 걸고 있다. 야구 시즌 개막과 함께 높아진 팬들의 기대에 화답하기 위해 관련 이벤트를 열어 ‘집관족(집에서 스포츠 경기를 관람하는 사람)’들의 수요를 잡겠다는 계획이다. SSG닷컴은 이달 말 열리는 3연전 경기를 앞두고 18일부터 24일까지 온라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기간 SSG닷컴에서 쓱
올여름 편의점 수제맥주 경쟁이 치열하다. 편의점 CU·GS25·세븐일레븐에 이어 이마트24까지 국내 수제맥주 양조장과 손을 잡고 수제맥주 판매에 뛰어들었다. 이마트24는 오는 22일부터 수제맥주 양조장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와 ‘카브루’와 협업해 만든 ‘SSG랜더스 라거’와 ‘슈퍼스타즈페일에일’ 등 캔 수제맥주 두 종류를 판매한다. 라거 제품은 플레이그
1‘계속되는 서민 고통’…카드론 잔액 40조원 육박
2대통령실, 해외직구 대책 혼선 사과
3네이버 기술로 바꾼 ‘국립병원 시스템’…무엇이 좋아지나
4서울 판교역·서현동 일원에 ‘자율주행 배달 로봇’ 등장
5 이란 최고지도자 5일간 국가 애도기간 선포
6대구은행, 시중은행 전환 기념…최고 연 20% 적금 출시 예정
7 강영인(한화투자증권 증권서비스개발팀장)씨 모친상
8태영건설, 다음달 사채권자집회 소집…만기연장·출자전환 논의
9105→55층으로 변경...현대차그룹, 새로운 GBC 공개